고객만족센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고객만족센터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꽃샘이 되겠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고객만족센터 목록

  1. Q

    전화 주문은 안되나요? 

    네, 전화주문시 많은 클래임과 문제로 인해, 전화 주문은 따로 받고있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고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주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Q

    무통장 입금은 가능한가요? 

    현재는 본사로 직접 입금하는 무통장 입금, 즉 직접 계좌이체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를 통해서 주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3. Q

    상품 구매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상단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분들은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어 해당되는 빈칸을 채워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4. Q

    회원 가입을 꼭 하고 구매 해야 하나요? 

    아니요, 회원가입 절차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비회원으로도 구매가능 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에는 따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5. Q

    어떻게 주문하나요? 

    1. 로그인을 합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

    2.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합니다.

    3. 상품의 옵션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4.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합니다.

    5. 이동한 화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 및 확인합니다.

    6. 주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7. 결제를 진행합니다.

  6. Q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 발급 받나요? 

    1. 결제하기 단계에서 현금영수증이 발행 가능한 결제수단을 선택

    2.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란에서 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지출증빙용 중 선택

        - 개인소득공제용 :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로 발급 가능

        - 사업자 지출 증빙용 : 사업자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 가능

  7. Q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도입으로 인해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결제하신 내역에 따라서 "전자영수증, 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8. Q

    상품 주문 후에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아도 국세청에서 현금영수증을 자진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또는 상담센터(126)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자진 발급분 사용자 등록 방법 :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접속 > 자진 발급분 사용자 등록

  9. Q

    구입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 필요한데 어떻게 발급 및 확인하나요? 

    상품 주문 결제 후 영수증 확인 및 출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 조회 > 증빙서류 발급신청

(주)꽃샘식품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35번길 82 (우) 11181

대표이사 : 이상갑|대표전화 : 031-541-9921|팩스번호 : 031-541-9933

사업자등록번호 : 127-81-22569|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경기포천-0401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변보영 (mkt2@ksfs.co.kr)|호스팅 제공자 : 토스트클라우드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KCP 전자결제의 매매보호(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80-541-9920
상담시간평일 10:00 ~ PM 17:00
점심시간12:00 ~ 13:30
토·일, 공휴일 휴무
COPYRIGHT © (주)꽃샘식품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