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과 신뢰를 통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회사
인사말
1965년 창립이래 많은 도전과 어려움 속에서
꿀, 액상차, 분말차, 침출차 첨단설비를 갖춘
국내 유일의 회사로서 자연과 인간을 제일로 여기는
가치창조의 경영방침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30여 국가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대식 위생설비로서 다양한 경로의
국내외 유통채널에 세계일류상품 지정 회사로서의
역할과 임무를 수행하여
풍요로운 삶에 공헌 하겠습니다.
연혁
꽃샘의 걸어온 발자취,
끊임없이 이어온 고집, 자부심의 길
비전&미션
VISION
MISSION 2023
독보적 1등,
글로벌 혁신 기업으로의 도약!
CORE VALUE
- 최고 정직한 자세와 최고의 품질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 도전 전문성과 파트너쉽을 갖추어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역량을 결집한다.
- 혁신 가치있는 사고방식으로 인재의 가치에 집중하여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게 집중한다.
- 소통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비상하기 위하여 현 세대와 다음 세대를 연결하여 전체가 하나로 움직인다.
전략 - R&D
끊임없는 열정과 체계적인
R&D 활동 및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품질안전관리를 통한
No.1 Food & Service Innovator
- 제품전략 Trend 분석, Leading 제품
- 맛&건강 맛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기쁨 제공
- 차별화 모방을 넘어선 고부가가치 창조
- 新시장 기술 확장을 통한 신 카테고리 창출
- 고객의 소리 안정성 및 품질우위 제품 제공
끊임없는 열정과 체계적인
R&D 활동 및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품질안전관리를 통한
No.1 Food & Service Innovator
- 제품전략 Trend 분석, Leading 제품
- 맛&건강 맛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기쁨 제공
- 차별화 모방을 넘어선 고부가가치 창조
- 新시장 기술 확장을 통한 신 카테고리 창출
- 고객의 소리 안정성 및 품질우위 제품 제공
전략 - 품질안전
- 품질, 안전기준설정 원료, 제조, 유통, 전반적인 위생, 안전 감시 기준
- 위해분석, 법규검토 식품위해 사전 예측, 예방조치위한 위해분석, 대응 체계 구축
- Audit, 상품검사 끊임없이 관리수준 업그레이드
- 개선/교육 개선방향 설정, 지속 교육 활동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안심수준 지속모니터링
R&D
-
신제품
개발NPD Process
New 트렌드 캐칭,
B2C / B2B 신제품 개발 -
소비자 지향
품질 개선 업무관능 시스템 확보
연구소 내부 / 외부 관능 조사
-
신기술 특허 및
논문 발표연구 지식 D.B 化
특허 출원 및 등록,
학회 및 저널 논문 투고
-
안전성분석
안전성 확보 / 컴플레인 저감
신제품 분석, 자가품질검사, 고객 컴플레인 대응
-
위생점검 인증 및
교육과학적인 선진 시스템 운영
HACCP, FSSC 22000,
할랄(MUI, KMF, MUIS)
· 위해요소의 중점 관리 통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